호텔HDC

    부산 해운대 특급 호텔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해운대와 광안대교 전경을 자랑하는 부산의 랜드마크로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최고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세계적인 건축가 다니엘 리베스킨트와 일본 인테리어 회사인 슈퍼포테이토가 만나 완성된 파크 하얏트 부산은 아름다운 국제도시 부산에 새로운 럭셔리 호텔의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 객실수
      269

      스위트룸 69실, 일반객실 200실, 규모 49,280㎡

    • 최고층
      33

      지하 6층, 지상 33층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전망

    • 전 세계
      31 번째

      파크 하얏트 계열의 전 세계 31번째 호텔

    지하6층, 지상33층의 현대식 유리건물로 되어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세계적인 건축가 다니엘 리베스킨트(Daniel Libeskind)가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게 호텔 외관을 디자인했습니다.

    1 /

    해운대의 자연과 한국적인 곡선의 조화

    유려한 곡선이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호텔 외관은 해운대의 역동적인 파도와 부산의 상징인 동백꽃의 우아함, 바람을 머금은 돛과 처마의 아름다운 곡선을 형상화한 것입니다.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전망

    일본의 인테리어 디자인그룹인 슈퍼 포테이토(Super Potato)가 맡은 내부 인테리어는 창의적이고 독특한 감각을 통해 현대적인 세련미와 편안함을 표현했습니다. 프랑스산 참나무를 비롯한 다양한 원목들과 화강암 같은 자연 소재를 내부 인테리어의 소재로 활용하여 자연과의 어울림을 강조했습니다. 269개의 전 객실은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어느 객실에서나 해운대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바다와의 일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풍부한 햇살과 바람 그리고 바다와 자연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공간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실내 수영장 등 모든 시설에서는 바다를 감상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다이닝룸(Dining Room)'은 오픈 키친과 스시 바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릴에 구운 1등급 한우, 와규 등의 스테이크나 신선한 해산물, 그리고 최상급의 스시를, 캐쥬얼 레스토랑인 '리빙룸(Living Room)'은 한식은 물론 다양한 웨스턴 스타일의 메뉴가 제공되며, '라운지(Lounge)'에서는 엄선된 음료와 와인리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 /